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노링크 라벨 프린터 추천

by 폼폼모카 2023. 8. 27.

업무용으로 사용할 라벨 프린터가 필요해서 서치하다 찾아낸 시노링크 라벨프린터를 선택했다. 나는 필요한 것만 소비하는 사람이라서 유행에 좀 뒤쳐져 있기에 요즘 이 시노링크 라벨 프린터가 이렇게 핫한지 몰랐지 뭐야. 디자인도 예쁘고 성능도 좋아서 아는 사람은 이미 다 아는 라벨 프린터라고 한다.

시노링크 라벨 프린터 추천

시노링크 라벨 프린터 장점:

  • 나는 A/S를 중요하게 생각하기에 A/S가 확실히 되는 업체에서 구매했다. 구매처 여기
  • 과거에 사용했던 제품은 정해진 폰트로만 사용했는데 이 제품은 다양한 폰트를 제공해서 다꾸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 간단한 텍스트는 물론 사진, 바코드 까지도 선명하게 출력이 되니 중요한 업무상 라벨을 프린트 하기에도 훌륭하다.
  • 나는 업무용으로 사용하는데 지금까지 종이 씹힘을 경험하지 못해서 좋다.
  •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내가 말하기 전 까지는 아무도 이게 라벨프린터인지 모른다.
  • 나는 아직까지 휴대가 가능한 소형 사이즈에 성능까지 좋은 라벨프린터를 보지 못했다. 시노링크 라벨프린터 짱임.
  • 블루투스가 가능해서 스마트폰을 통해서 출력도 가능하다.

이게 다 되는데 왜 안사, 라벨 프린터가 필요하다면 시노링크 라벨 프린터 추천한다.

 

시노링크 라벨 프린터 실사용 후기 사진 보기

 

Niimbot B21 네임스티커 라벨프린터 라벨기 (라벨지 1개 포함)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